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입고문의&구매문의

입고문의&구매문의

품절 입고시기 및 스파크펀,아다프릇,디에프로봇,씨드 미등록 제품의 견적및 입고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카카오 톡 ID 검색이 되지 않아서 여기에 씁니다.
writer 아트로봇CT (ip:)
  • date 2018-12-04 00:53:04
  • like 추천하기
  • view 92
rating 0점
안녕하세요

lipo 충전지는  3.7V 형이면 어떤 제품이라도 됩니다.  
참고로 lipo 충전지의 용량( **mA )은 크면 오래 작동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3XAAA 형 홀더 사용도 가능합니다.  이경우 항상 3개를 넣어야 작동됩니다.  2개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크기가 AAA 사이즈인  NiCd  NiMh 충전지  3개를 사용하셔도 되고,
일반 AAA 알카라인전지 3개를 써도 됩니다.
보통 충전지는 개당 1.2V 정도이므로  3.6V 정도 전압이 충전되므로  lipo 3.7V 충전지와 비슷한 전압이 됩니다.
알카라인 전지 3개는  4.5V가량의 전압이 나오며, 이렇게 사용하셔됩니다.
즉,  3V~5V 사이의 전압을 제공하는 전원이면 사용가능합니다.  주의하실사항은  5V가 넘는 전원은  오작동 및 부품 파손이 되므로 사용하시면안됩니다.

저희샵에는  소형 lipo 충전지만 취급중이며,  이제품은  3.7V 충전기로 충전가능합니다.

lipo 제품 링크 예:

충전기 예:

기술문의는 기술문의 게시판이나  artrobot88@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아트로봇 드림


[ Original Message ]

릴리패드 usb 용 리포배터리와 3xAAA 홀더 문의 드립니다. 7음계 피아노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트로봇에 나와있는 리포 배터리가 여러개라 중 어떤 것을 구매해야할지 알 수 없어서 글 남깁니다.

그리고 3.3v 릴리패드 usb에 3xAAA 홀더를 사용하면 건전지는 몇개를 써야하는지요?

 건전지가 3개가 다 들어가면 4.5v이고 2개면 3.0v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리포배터리는 재 충전이 가능한지요?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